FASHION
아이더, 아쿠아 슈즈 ‘플립’ 출시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는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신기 좋은 아쿠아 슈즈 ‘플립’를 선보였다.
아이더 ‘플립’은 밑창에 뛰어난 배수 기능을 가진 드레인 시스템을 적용한 아쿠아 슈즈로 물에 젖은 후에도 빠르게 건조돼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발등 부위에 있는 스피드 레이스를 통해 자신의 발에 맞도록 빠르게 조절할 수 있어 신발을 신고 벗기에 편리하다.
벨크로(찍찍이)가 뒤꿈치까지 잡아줘 편안하게 걸을 수 있으며 내마모성이 뛰어난 아웃솔을 사용해 물 속에서도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안전하다. 옆면에 사선 형태의 배색 디자인을 넣어 세련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계곡이나 해변가, 캠핑장, 일상생활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남성용 색상은 블랙, 여성용은 스카이블루이며 가격은 12만 9000원.
아이더 신발기획팀 여용철 과장은 여름에는 물놀이와 장마 때문에 물 빠짐이 좋고 빨리 건조돼 활동성이 우수한 신발이 대표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며 “아이더 ‘플립’ 아쿠아 슈즈는 기본적인 물 빠짐 기능뿐만 아니라 끈 조절, 미끄러짐 방지, 내마모성 등 안전성을 강화한 요소를 갖춰 캠핑, 레저, 바캉스 같은 아웃도어 활동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