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마커, 최대 50% ‘네버스탑 세일’

슈마커, 최대 50% ‘네버스탑 세일’ | 1슈즈멀티샵 슈마커가 새해를 맞이하여 ‘네버스탑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2012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종류의 세일을 선보인다. 스포츠 브랜드 슈즈를 최대 50%까지 세일하고 신한카드로 결제시 퍼 부츠를 최대 40% 할인한다. 더불어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분께 신한 마이포인트에 50,000포인트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신발 구매시 가방 10% 할인은 물론 슈마커 트위터, 페이스북에 친구추천을 하면 5천원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슈마커 구매 영수증 바코드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오크밸리 오전 리프트권 혹은 오후 리프트 30% 할인권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슈마커 홍보팀 이상현 팀장은 “2012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한해 동안 슈마커를 찾아주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특별히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새해에는 모든 고객들이 보다 즐거운 삶을 살기를 기원하며, 이번 행사로 겨울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103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