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파, 빙판길에 강한 등산화 출시

네파, 빙판길에 강한 등산화 출시 | 1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가 얼음에 미끄러지지 않는 `아이스 안티 슬립 신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네파와 나노텍세라믹스사와의 기술 제휴 개발 소재로 만들어 밑창이 얼음 위나 악조건의 미끄러운 바닥 면에서도 최대한 미끄러지지 않도록 제작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발 밑창의 앞과 중간부분에는 얼음 위에서도 안전한 그립력을 제공하는 아이스 안티 슬립 러버(Ice anti-slip rubber)가 적용되었고, 신발의 중앙에 네파 로고모양의 회오리 구조 밑창으로 바닥을 움켜 쥐는 역할을 하여 최상의 접지력과 운동성을 제공한다. 또한 밑창의 뒤꿈치 부분은 각진 디자인을 적용하여 얼음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고 정지시킬 수 있도록 제동력을 제공하며 또한 측면에 설계된 고무소재가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자체 가드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아이스 안티 슬립 신발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모두 착용이 가능하며, 총 4가지 라인으로 출시되었다. 남성용 `아이스블링크`와 `킬리만자로`는 사계절 장거리 산행에 적합한 중등산화로 기존 등산화보다 발목이 높게 제작돼 발목을 안정적으로 보호하고 지탱해준다. 천연소가죽으로 만들었으며 가격은 각각 29만8000원과 36만5000원.

여성용은 아웃도어의 기능과 스타일을 더한 부츠모양의 `일루션`과 `실버폭스`이 있다. 가격은 각각 24만원과 14만9000원이다.

회사 측은 “해마다 겨울철 등산을 하면서 빙판 위에서 미끄러져 상해를 입는 경우가 많은데, 아이스 안티 슬립 네파 등산화는 얼음 위에서 아이젠 역할을 해 이를 방지한다”고 말했다.

44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