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누디 진, 14일 하얏트서 론칭 파티쇼

누디 진, 14일 하얏트서 론칭 파티쇼 | 1

Who's Next? K-Fashion Audition

스웨덴 프리미엄 진 브랜드’누디 진(Nudie Jeans)’이 10월 14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론칭쇼를 개최한다.

AD-declover

‘누디 진’은 헐리웃스타 ‘잭 에플론’과 ‘올랜드 볼룸’이 즐겨 착용하기로 유명하며, 한국에선 빅뱅이 즐겨 착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브랜드이다.

누디 진은 오가닉 원단을 사용 한 약간은 처진듯한 느낌의 힙 포켓의 N을 모티브로 한, 금색의 6줄 골드 콘라스트 스티치와 매년 새로운 칼라와 디자인을 선보이며 진화해 가고 있으며, 오래 입을수록 자연스러워지고 자신의 몸에 맞게 변해가는 핏 감과 워싱으로 입으면 입을수록, 나만의 진으로 만들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청바지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번 론칭쇼는 누디 진의 한국 론칭을 위해’누디 진(Nudie Jeans)’의 스웨덴 관계자가 직접 방문하여 자리를 빛내 줄 예정이며 강렬한 카리스마의’DJ KOO(구준엽)의 디제잉과 함께 국내 톱 모델 김재기, 최창욱, 허보미, 이루영 등의 화려한 런웨이가 진행 될 예정이다.

누디 진 관계자는 “이번 화려하고 멋진 론칭쇼를 시작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갈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누디 진 행사가 진행되는 10월 14일 하얏트 호텔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555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