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액세서리 ‘에스뽀쉬’ 오프라인 진출
‘에스뽀쉬’(대표 박제민, www.s-poche.com)가 온라인에 이어 1300K(홍대, 포항, 진주, 광주, 해남, 제주점)와 코즈니(명동, 이대, 강변점)에 입점했다.
지난 1월 과감하게 시장에 도전장을 낸 순수 국산 파우치, 가방 전문 브랜드인 ‘에스뽀쉬(s‘POChe)’는 국내 최고급 자재를 사용해 순수 국내 제작으로 생산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에스뽀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미니파우치. 에스뽀쉬 캐릭터를 전면에 디자인, 특수 인쇄 방식으로 선명한 컬러감이 두드러지도록 제작되었다. 평상시 늘 휴대하는 물건들을 효율적으로 보관하는 파우치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실용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에스뽀쉬는 파우치 외에 숄더백, 쇼퍼백, 미니백 등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의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에스뽀쉬 관계자는 “그 동안 보내주신 힘입어 론칭 9개월 만에 온라인쇼핑몰에 이어 오프라인 시장으로 진출, 보다 다양한 곳에서 고객분들을 만나 뵙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에스뽀쉬의 오프라인 진출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에스뽀쉬는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기념해 오는10월 5일부터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스뽀쉬의 개성 넘치는 여성 일러스트가 그려진 지퍼백 세트(2p)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86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