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3’ 고남순-박흥수-오정호 패션 아이템
KBS 드라마 ‘학교2013’의 교복패션이 청소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학교2013’의 주역인 이종석, 김우빈, 곽정욱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차세대 스타로 주목 받으면서 그들이 착용했던 패션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각각의 캐릭터에 더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 퍼슈즈로 발끝까지 멋 낸 ‘고남순’, 백팩으로 댄디하게
이종석의 스타일은 일명 ‘고남순 패션’으로 불리우며, 지난 방송에서 그는 무채색 위주 아이템과 블랙으로 통일한 스타일링을 해 눈길을 끌었다.
박흥수(김우빈)와 함께 불량배를 대면하게 된 장면에서 고남순은 블랙 점퍼에 데님을 매치해 편안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고남순의 사복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것은 슈즈 안쪽의 레오파드퍼 디테일이 포인트인 스코노의 ‘클래식 하이 레오파드’ 제품으로, 내피에 퍼가 있어 겨울철 보온에 신경을 쓴 점이 눈에 띈다. 고남순 특유의 댄디한 패션을 닮고 싶은 이가 있다면 심플한 디자인에 가죽 패치가 더해진 스코노의 ‘트리플 베이지 백팩’으로 마무리 하는 것을 추천한다. 올 블랙 패션에 매치하면 한층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 과묵하지만 섬세한 ‘박흥수’, 컬러풀한 슈즈로 의외의 매력 배가
박흥수(김우빈)는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신비스러운 분위기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우빈은 모델 출신다운 큰 키와 뛰어난 몸매로 교복마저도 화보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박흥수의 과묵하면서도 섬세한 성격은 목 끝까지 단정히 채운 단추와 흐트러짐 없는 옷차림에서 드러난다. 그 매력을 배가시킴과 동시에 의외의 면을 보이게 해줄 아이템은 컬러풀한 신발. 다부진 체격과 큰 키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주며 베이지 컬러인 교복 바지와도 잘 어울릴 스코노의 ‘레볼루션 핑퐁 웨이브’를 추천한다. 또한 여기에 고남순과 컬러만 다른 ‘트리플 네이비 백팩’을 매치, 커플 백팩으로 빛나는 우정을 쌓아갈 수 있을 것이다.
+ 매사에 터프한 ‘오정호’, 캐릭터처럼 아이템도 미니멀하게
박흥수가 등장하기 전까지 승리고를 주름잡았던 오정호(곽정욱)는 늘 까칠하다. 특유의 서늘한 눈빛으로 다른 이들을 제압하는 오정호에게는 터프하고 남성적인 아이템이 잘 어울린다. 극 중에서 하이탑 형태의 슈즈를 즐겨 신는 그는 지난 방송에서 스웨이드 소재와 퍼가 매칭된 ‘레볼루션 스웨이드 라셀 퍼’로 멋을 내기도 했다. 미니멀한 롤탑 형식의 스코노의 ‘포레스트 블랙’ 백팩으로 블랙 컬러로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를 강조한다면 ‘오정호’식 스타일링 따라잡기는 어렵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