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정두영 디자이너, ‘패션왕-비밀의 상자’ 김종국과 파트너
정두영 디자이너가 ‘패션왕-비밀의 상자’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정두영 디자이너는 SBS 미디어넷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 투도우 그룹과 협업해 진행되는 SBS funE 예능프로그램 ‘패션왕-비밀의 상자’에 출연한다고 9일 밝혔다.
‘패션왕-비밀의 상자’는 최정상의 스타와 톱 디자이너가 함께 콜라보레이션해 미션을 수행하는 한중합작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 첫 방송을 한다. 정두영 디자이너를 비롯해 곽현주, 고태용 디자이너 그리고 유인나, 이정신, 서인영 등이 출연하며, 정두영 디자이너의 파트너는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김종국이 낙점됐다.
특히 정두영 디자이너가 출연하면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신원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SIEG FAHRENHEIT)가 프로그램 전폭적인 지원군으로 나설 계획이다.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중국 내에 보유한 매장을 활용한 촬영 장소 제공이나 의상 협찬 등 다방면으로 지원에 힘쓸 전망이다.
정두영 디자이너는 “중국 방송 매체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패션왕 프로그램에 다시 한 번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중국 진출은 물론 패션 한류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두영 디자이너는 이미 ‘패션왕 코리아’ 시즌1에서 우승을 한 이력을 갖고 있다.
323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