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칸예 웨스트, 첫 의류 컬렉션 ‘이지 시즌1’ 론칭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오는 29일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토털 컬렉션 ‘이지 시즌 1(YEEZY SEASON 1)’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칸예 웨스트가 최초로 선보이는 의류 라인과 매 시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이지 부스트(YEEZY BOOST)의 행보를 잇는 새로운 슈즈 라인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이자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칸예 웨스트의 패션 감각에 기반해 사무실, 공항 등 현대적인 젯셋(Jet-Set) 커플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착용할 수 있는 모든 아이템을 제시한다”라며 “카멜, 올리브, 브라운, 블루, 그레이 등 섬세한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실용적인 레디-투-웨어(RTW)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남성 컬렉션의 경우 자연스럽게 찢기거나 해진 디스트레스트와 화려한 시어링 보머 재킷, 캔버스 패치가 돋보이는 스웨터, 카무플라주 파카, 인조 퍼 트리밍의 롱 파카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여성 컬렉션은 은은한 광택의 MA-1 보머 재킷과 밀리터리 파카, 드라마틱하게 과장된 긴 소매의 크롭 시어링 재킷, 그리고 인체의 곡선을 강조한 퀼트 나일론 베스트 등 완벽한 재단의 코튼 아이템을 선보인다. 그 밖에도 서멀 티셔츠, 스웨트 팬츠, 크루넥 스웨터 등 이지 스타일의 기초가 되는 유니섹스 아이템도 폭넓게 갖추고 있다.
슈즈 컬렉션은 남성을 위한 이지 950 부츠, 여성용 플랫폼 스노우 부츠를 새롭게 출시해 이지부스트의 완판 행렬을 이어나갈 예정이다.칸예 웨스트는 “아디다스는 아티스트가 꿈꾸며 창조할 수 있는 최상의 플랫폼을 제공하는 가장 혁신적인 기업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와 칸예 웨스트가 함께 한 ‘이지 시진 1’ 컬렉션은 오는 29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및 분더샵, 분더샵 우먼, 무이, 마이분 등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