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글로벌 캠페인 ‘마이걸즈’ 론칭

20130308_adidas_mygirls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전세계 여성들의 열정과 스토리를 담은 우먼스 캠페인 ‘함께하면 달라질거야, 마이걸즈(all in for #mygirls)’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성들의 생각을 표현하는 대화의 장으로 여성들의 부드럽고 강한 메시지를 ‘마이걸즈’ 캠페인을 통해 전하고자 한다. 이에 아디다스는 플랫폼인 디지털 매거진 마이걸즈 진(shop.adidas.co.kr/mygirls)을 오는 9일에 오픈하고 전세계의 여성들의 스토리를 공유하고 소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마이걸즈 캠퍼스, 마이걸즈 클래스, 마이걸즈 서울을 통해서 여성들만의 뜨거운 열정과 스토리를 공유하고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가는 핫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마이걸즈 캠퍼스(#mygirls campus)는 상큼 발랄한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여대생들을 위한 피트니스 수업이 마련되어 있다. 이화여대, 한국외대, 서울여대, 동덕여대 등 총 5개의 대학교 캠퍼스에서 3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아디다스 우먼스 디지털 쇼핑 매거진, 마이걸즈 진(#mygirls zine)에서 원하는 캠퍼스와 수강일을 선택하면 된다.

마이걸즈 클래스(#mygirls class)는 4월부터 직장인 여성을 대상으로 서울 시내 주요 백화점에서 탑 스타일리스트 리밍이 제안하는 완벽한 나만의 피트니스 웨어를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와 함께 지친 몸과 마음에 안식을 줄 힐링 피트니스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피날레를 장식할 마이걸즈 서울(#mygirls seoul)은 수 천명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핫한 셀럽들이 함께하는 도심 속 피트니스 파티로 꾸며지며 5월18일에 열린다.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관계자는 “새로운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런칭과 더불어 여성들이 건강한 에너지로 서로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아디다스의 우먼스 캠페인 ‘all in for #mygirls’의 다양한 이야기들은 아디다스 마이걸즈 페이스북(facebook.com/mygirls.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6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