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고기능성 방수 재킷 ‘하코르’ 출시

아이더, 고기능성 방수 재킷 ‘하코르’ 출시 | 1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eider)가 고기능성 방수 재킷 ‘하코르’를 출시했다.

하코르 재킷은 아이더가 자체 개발한 ‘디펜더 리미티드’ 소재를 적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투습, 방수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제품이다. 디펜더 리미티드는 아이더 자체 개발 소재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한다.

또한 마찰이 많은 어깨에 특수 소재인 ‘슈퍼 패브릭’을 덧대 무게는 줄이고 내구성은 극대화했다. 전면에는 이집트 파라오 왕관에서 영감을 받은 절개 라인 디자인으로 아이더의 봄, 여름 시즌 테마를 표현했다. 가슴에 빛 반사 기능이 있는 웰딩 프린트를 적용해 야간 아웃도어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남성용 색상은 살사, 키위, 씨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핑크, 라이트옐로우, 다크바이올렛 3가지다. 가격은 24만원.

아이더, 고기능성 방수 재킷 ‘하코르’ 출시 | 2이와 함께 아이더는 다음달 6일까지 디펜더 리미티드 출시 기념 업그레이드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014년 신제품 재킷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금액의 최대 16%를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

자세한 내용은 아이더 공식 홈페이지(www.eide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30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