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레노마, 슬립온 슈즈 출시

20130320_kumkang금강제화 레노마가 2013 S/S 신상품 슬립온 슈즈를 출시했다.

레노마 슬립온 슈즈는 위트 있는 캐릭터를 자수로 넣어 유니크한 장식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며, 화사하면서도 컬러풀한 색상으로 봄 분위기를 연출했다.

슬립온 슈즈는 누벅 재질의 양가죽을 소재로 핑크, 블루 등 파스텔톤 컬러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또한 발등 부분을 짧게 처리하고 안쪽 바닥창에는 화이트와 골드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택이 뛰어난 페이턴트 소재의 슬립온 슈즈는 컬러풀한 색상에서 화사하고 청량감있게 보여준다. 귀여운 느낌을 주는 탓셀과 레트로 분위기의 펀칭 기법이 조화를 이뤄 발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좋다.

금강제화 디자인팀 관계자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인 슬립온을 봄 분위기에 맞춰 핑크, 블루, 민트 등 경쾌한 컬러로 출시해 스타일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슬립온 슈즈는 어떤 옷에도 편안하게 매치 가능하고, 특히 치노, 진 팬츠는 물론 원피스와 코디하면 한층 여성스러운 룩의 연출도 가능해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금강제화 레노마 슬립온의 가격은 12만 8000원.

41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