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샤넬, 하이브리드 립 펜슬 ‘루쥬 코코 스틸로’ 출시

샤넬, 하이브리드 립 펜슬 ‘루쥬 코코 스틸로’ 출시 | 1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샤넬(CHANEL)이 다채로운 컬러와 매끈한 스타일을 지닌 펜 타입의 립스틱 ‘루쥬 코코 스틸로’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선명한 컬러와 반짝임, 립 케어 효과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은 하이브리드 립 펜슬로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드라부스트 복합체와 자연 활성 성분들(사과씨 추출물, 식물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봄, 강력한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실크 파우더 활성 성분으로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뭉치이나 번짐 없이 밝고 선명한 컬러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샤프한 스타일로 입술 모양을 또렷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로 볼륨감까지 선사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샤넬, 하이브리드 립 펜슬 ‘루쥬 코코 스틸로’ 출시 | 2

이번 신제품은 여성들의 입술에 우아함을 불어 넣을 총 8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모든 컬러의 이름은 글쓰기와 관련된 것이 특징이다. 우아하고 부드러운 라이트 핑크 ‘202 꽁뜨’, 화사하고 생기 있는 코랄 ‘204 아티클’, 강렬하고 풍부한 레드 ‘206 히스토리’, 싱그럽고 활기 넘치는 푸시아 핑크 ‘208 로망’, 선명하고 깊이 있는 딥 퍼플 ‘212 레씨’, 신비하고 세련된 브라운 톤의 레드 ‘214 메시지’, 섬세하고 감각적인 딥 핑크 ‘216 레터’, 차분하고 내추럴한 베이지 ‘218 스크립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샤넬을 상징하는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네일 에나멜 라인 ‘르 베르니’ 총 15가지 컬러, 네일의 컬러와 광택, 지속력을 유지해주는 ‘르 젤 코트’도 출시된다.

한편 샤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88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