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고준희 손 끝에서 빛나는 ‘티아라 펑키’

배우 고준희가 상큼한 미소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로만손(대표 김기석)에서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2016년 새로운 뮤즈인 고준희와 함께 한 핸드백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파격적인 트임이 돋보이는 블랙 칵테일 드레스에 미니 클러치백을 매치하고 바에 기댄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만의 명불허전 각선미와 감각적인 분위기로 남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대한민국 최고 패셔니스타임을 증명하고 있다.

고준희가 선택한 클러치백은 제이에스티나의 스테디셀러인 ‘티아라 펑키(TIARA PUNKY)’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매 시즌 다양한 컬러와 패턴 시리즈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으며, 이번 시즌의 경우 세레니티 컬러에 매력적이고 우아한 디테일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올해의 컬러로 대표되는 세레니티 컬러는 파스텔의 화사하고 부드러움이 특징이다”라며 “고준희처럼 모노톤 블랙 스타일에 세레니티 미니 클러치백을 포인트로 매치한다면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15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