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대한민국 예능계 별★ 유재석∙신동엽∙강호동 필수 아이템

대한민국 예능계 별★ 유재석∙신동엽∙강호동 필수 아이템 | 1

대한민국 예능계 별★ 국민 MC 3인방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그들의 탁월한 예능감과 진행 능력, 그리고 그에 못지않은 패션 센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MC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다.

특히 아이돌을 연상케 하는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이들이 남다른 맨투맨 스타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바로 가슴 부분에 별이 포인트로 적용된 맨투맨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 것. 국민 MC 3인이 각자의 매력으로 만든 같은 옷 다른 느낌 ‘별 맨투맨’을 알아보자.

# 유재석, 레드 별 맨투맨으로 유니크하게!

유재석이 선택한 맨투맨은 레드 스팽글의 별 패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이 그의 장난스럽고 자유로운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유재석은 블랙 캡 모자와 함께 연출해 조금 더 편안하고 실용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 강호동, 홀로그램 별 맨투맨으로 센스 있게!

강호동은 홀로그램 별 맨투맨을 선택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하는 방법을 택했다. 과한 느낌이 아닌 센스 있는 홀로그램 별 패치가 그의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 신동엽, 골드 별 맨투맨과 셔츠로 레이어드!

신동엽은 골드 별 맨투맨으로 단정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가 가진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익살스러운 느낌과 잘 어울린다는 평이다. 특히 골드 별 맨투맨에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해 세련된 맨투맨 스타일을 완성했다.

국민 MC 3인방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이 선택한 별 맨투맨은 캐주얼 브랜드 캐쉬(C.A.S.H)의 제품으로 알려졌으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15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