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체형으로 알아보는 데님 스타일링 TIP
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여성들의 패션 스타일에도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겨우내 즐겨 입었던 어두운 컬러의 청바지에서 벗어나 밝고 화사한 컬러데님가 주목받고 있는 것.
특히 2013 S/S 컬렉션의 트렌드가 컬러진과 프린트인 만큼, 업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레깅스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리바이스의 ‘울트라 스키니 컬러 레깅스’ 제품은 기존의 ‘청’ 컬러에서 산뜻한 컬러를 품은 컬러 레깅스진을 선보이면서 화사한 봄기운을 북돋아주고 있다.
올 봄 레깅스진은 봄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한결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핑크와 페일블루, 화이트 등 봄의 에너지를 상징하는 컬러가 대세를 이룬다. 리바이스 ‘울트라 컬러 레깅스’의 장점은 스키니진 보다 더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하면서도 바디라인을 착 감싸는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레깅스진이 너무 흔해서 재미없다면 컬러에 신경을 써서 스타일링 해보자. 원포인트 아이템으로 색을 제한한다면 그만큼 엣지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화이트 레깅스진은 인디고 블루가 들어간 데님셔츠나 데님재킷, 또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니트 스웨터에도 다 잘 어울린다. 하지만 컬러의 특성상 몸매가 확장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스틸레토 힐 슈즈를 신고, 타이트하게 핏팅 되도록 입는다. 안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하체가 통통해서 고민이라면 다크한 진청 컬러의 레깅스진과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상의를 매치하여 허벅지와 배, 엉덩이 부분은 살짝 가려주면서 하체에는 축소된 느낌을 줘 더 슬림하게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