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컬러·체형으로 알아보는 데님 스타일링 TIP

리바이스, 울트라 스키니 칼라 레깅스
리바이스, 울트라 스키니 칼라 레깅스

봄이 성큼 다가온 만큼 여성들의 패션 스타일에도 변화가 찾아오고 있다. 겨우내 즐겨 입었던 어두운 컬러의 청바지에서 벗어나 밝고 화사한 컬러데님가 주목받고 있는 것.

특히 2013 S/S 컬렉션의 트렌드가 컬러진과 프린트인 만큼, 업계에서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레깅스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리바이스의 ‘울트라 스키니 컬러 레깅스’ 제품은 기존의 ‘청’ 컬러에서 산뜻한 컬러를 품은 컬러 레깅스진을 선보이면서 화사한 봄기운을 북돋아주고 있다.

올 봄 레깅스진은 봄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한결 가볍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핑크와 페일블루, 화이트 등 봄의 에너지를 상징하는 컬러가 대세를 이룬다. 리바이스 ‘울트라 컬러 레깅스’의 장점은 스키니진 보다 더 우수한 신축성으로 편안하면서도 바디라인을 착 감싸는 슬림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레깅스진이 너무 흔해서 재미없다면 컬러에 신경을 써서 스타일링 해보자. 원포인트 아이템으로 색을 제한한다면 그만큼 엣지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화이트 레깅스진은 인디고 블루가 들어간 데님셔츠나 데님재킷, 또는 플라워 프린트 원피스, 니트 스웨터에도 다 잘 어울린다. 하지만 컬러의 특성상 몸매가 확장돼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스틸레토 힐 슈즈를 신고, 타이트하게 핏팅 되도록 입는다. 안전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하체가 통통해서 고민이라면 다크한 진청 컬러의 레깅스진과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상의를 매치하여 허벅지와 배, 엉덩이 부분은 살짝 가려주면서 하체에는 축소된 느낌을 줘 더 슬림하게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

 

 

114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