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완판 대열에 합류한 헤지스 액세서리 ‘설현백’은?

완판 대열에 합류한 헤지스 액세서리 ‘설현백’은? | 1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소피아백(SOPHIA bag)’이 일명 ‘설현백’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품절 기록 및 추가 입고된 2차 물량도 완판을 내다보고 있다.

레드, 네이비,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 헤지스 액세서리 ‘설현백’은 세 컬러 모두 이미 1차 생산분이 품절되어 2차 주문 재생산(리오더)에 들어갔고 2차 물량도 90% 이상 판매됐다. 헤지스 액세서리는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하는 한편 예약 주문의 빠른 속도에 대응하기 위해 3차 주문 재생산을 조기 진행해 물량 수급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설현백’은 스크래치에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엠보 소가죽 소재를 제품 전체에 사용해 고급스러우며 우수한 수납성을 자랑하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끈으로 토트백 뿐만 아니라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유니크한 참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젊고 캐주얼한 헤지스 액세서리 고유의 위트를 가미시켰다.

완판 대열에 합류한 헤지스 액세서리 ‘설현백’은? | 2

헤지스 액세서리는 빼어난 미모와 노래, 연기, 예능 등 다양한 활동에서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AOA 설현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설현이 브랜드 화보, SNS 동영상, 팬사인회 등에서 ‘소피아백’을 착용하고 평소에도 해당 제품을 애용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설현백’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조보영 LF 액세서리 부문장 상무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백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 고객들의 합리적인 기호에 부합하고자 어떤 옷과 매치해도 세련되게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특히 최근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설현의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소피아백’과 잘 어우러지면서 화제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는 트래디셔널 캐주얼 콘셉트에 기반을 두고 도회적인 느낌과 생동감 넘치는 세련미를 표현하는 잡화 브랜드로 부담스럽지 않은 깔끔한 디자인을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한 감성의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는 25~35세 남녀 고객들이 주요 타깃이다.

113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