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푸마,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 4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의 ‘백두대간 대종주’가 시즌4로 다시 돌아온다.

‘백두대간 대종주’는 아웃도어 브랜드인 라푸마가 백두대간 종주를 통해 한국의 산을 직접 배우고 한국의 아웃도어 시장에 한발 다가서기 위해 2004년 처음으로 시작했다. 그리고 지난 2015년 그 동안 라푸마에 보내온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감사한 마음과 더불어 아웃도어의 진정성과 신뢰감을 전달하기 위해 국내 시즌3를 성공적으로 진행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돌아오는 라푸마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4는 올해 3월부터 1구간 마이산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미륵산, 지리산, 월출산, 민둥산, 남산, 무등산 산행으로 이어진다.

‘백두대간 대종주 시즌4’ 1구간 종주대원 참가신청은 라푸마 매장 문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20000원이며 참가 고객에게는 신상품 30% 할인권도 지급된다.

라푸마 관계자는 “지난해 백두대간 대종주가 큰 관심 속에 마무리되어 올해에도 시즌4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라푸마는 ’백두대간 대종주’를 통해 우리나라의 산줄기를 찾고 느끼며 많은 사람들에게 백두대간 및 한국의 명산을 소개하는데 앞장 설 것이다”고 말했다.

10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