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라SFW DAY④] 미스지컬렉션 2016 F/W 컬렉션
지춘희 디자이너의 미스지 컬렉션(MISS GEE COLLECTION)이 25일 오후 3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새하안 코트 시리즈와 팬츠, 모피 가방과 목도리, 머리띠. 털 토시 등으로 따뜻한 시작을 보였다. 짙은 색감의 수트들 또한 시크했다. 허리 끈이 리본으로 된 팬츠는 캐주얼한 감성을 적절하게 만족시키는 양면성을 지녔고 첼시 칼라의 재킷과 하이 라운드 칼라를 단 롱 케이프, 맥시 코트 등은 고급스러운 소재의 진가를 여지없이 드러냈다. 리얼 퍼와 페이크 퍼를 사용한 아이템들도 겨울을 기다리게 할 만큼 매력적이었다.
특히 칼라 테두리부터 어깨와 팔을 따라 하얀 선을 넣은 모피 점퍼는 화이트 셔츠와 블랙 팬츠에 착 감기는 귀엽고도 우아한 스타일이었다. 가죽 점퍼 위에 덧입은 모피 베스트는 기다란 하얀색 털 피스가 가세해 실루엣이 보이는 효과를 자아냈다. 패딩 베스트와 재킷, 스커트 등을 통해 발현된 집 무늬는 카킨 컬러의 소재에 담겨 밀리터리를 연상케 했다. 그린의 싱그러움은 식물과 작은 도트가 함께 한 초록색 프린트 드레스와 코트에서도 꽃피웠다.
# MISS GEE COLLECTION 2016 F/W COLLECTION & BACKSTAGE
1k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