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더, ‘아이더 프렌즈 6기’ 발대식 개최

20130329_eiderfriends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대학생 서포터즈 ‘아이더 프렌즈 6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아이더 프렌즈는 아웃도어 및 스포츠 분야에 직접 도전할 ‘아웃도어 챌린저’와 아웃도어 관련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확산하는 ‘아이더 리포터’ 등 2가지 분야로 나눠 선발했다.

아웃도어 챌린저는 북미 맥킨리 및 킬리만자로 등정, 산악회 활동 등 실제로 산악 경험이 풍부한 대학생들로 구성됐으며, 아이더 리포터는 레저스포츠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 등이 포함돼 오는 8월까지 브랜드 홍보를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한다.

아웃도어 챌린저에 소속된 5인은 아마추어 클라이밍 대회 참가와 백두대간 종주, 대한민국 오지 탐험 등 각자가 세운 도전 목표를 6개월 내에 달성할 수 있도록 활동할 계획이다. 아이더 리포터는 아이더 제품 리뷰와 행사 소식, 아웃도어 챌린저들의 활동 등 다양한 아이더 소식을 기획하고 취재해 아이더 블로그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다. 이러한 아이더 프렌즈들의 활동은 아이더 카페 및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아이더는 '아이더 프렌즈 6'기 전원에게는 아이더 제품과 활동금을 지원하며, 활동 수료증과 아이더 및 계열사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6개월 간의 활동 결과를 평가한 후 최종 베스트로 선정된 활동자에게는 상금을 지급한다.

8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