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접수 시작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접수 시작 | 1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오는 5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인천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하는 이색 장애물 레이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에 도전할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극한의 피트니스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장애물 레이스다. 약 5km의 거리에 15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스프린트(SPRINT) 코스와 약 10km의 거리에 20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상급자 레벨인 수퍼(SUPER) 코스 두 가지로 구성됐다.

남녀노소 각자의 수준에 맞춰 도전장을 내민 참가자들은 스스로의 목표를 달성해나가며 내면의 성취감과 자신감을 증진시키고 육체적, 정신적 강인함을 키울 수 있어 매년 국내외 피트니스 마니아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스파르탄 레이스는 2010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돼 매년 전 세계적으로 130개 이상의 레이스가 진행 중이다. 국내에서는 2013년 아시아 최초로 시작을 알리며 각종 커뮤니티, 동호회 및 직장 동료와 함께 즐기는 문화로 자리 잡아 많은 이들의 참여 속에 진정한 피트니스 대회로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여성 참가자들을 위해 마련된 특별 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2015년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에서 개최한 제 4회 스파르탄 레이스에는 5천여명의 참가자가 몰리며 스파르타식 머슬남, 머슬녀 열풍을 몰고 왔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11일까지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일반 부문과 엘리트 부문으로 구분해 신청할 수 있다. 일반 부문은 신청 기간에 따라 할인이 차등 적용돼 일찍 등록할수록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엘리트 부문의 참가자 중 랭킹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우승자에게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 상당의 리복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95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