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글로벌 인플루엔서 10人 ‘UT Picks’ 캠페인

유니클로, 글로벌 인플루엔서 10人 ‘UT Picks’ 캠페인 | 1

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박진영, 보아 및 박형섭을 비롯해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한 개성 넘치는 10명의 인플루엔서들과 함께 한 ‘UT Picks’ 캠페인을 공개했다.

UT는 1,200가지 디자인을 자랑하는 그래픽 티셔츠로 ‘아트, 컬처 앤드 라이프스타일’, ‘뮤직’, ‘캐릭터’ 등 다양한 테마 아래 전 세계 최고 수준의 팝 컬처 컨텐츠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UT Picks’ 캠페인은 프로듀서, 아티스트 및 모델에서 패션 블로거와 DJ에 이르기까지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한 개성 넘치는 10명의 인플루엔서들이 각자 선호하는 디자인을 선정하고 간단한 스타일링 팁을 전한다.

총 10명의 인플루엔서들 중 우리나라에서는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박진영과 아시아의 별이라고 불리는 보아, 그리고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박형섭이 선정됐다. 세 사람이 선택한 UT와 선택 이유는 유니클로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4월 중순 공개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UT는 단순한 티셔츠를 넘어 자신만의 개성과 정체성을 표현하고 메시지를 전단할 수 있는 하나의 캔버스다”며 “’UT Picks’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전 세계 다양한 팝 컬처를 친숙하게 만나보는 동시에 센스 있는 티셔츠 스타일링 팁을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UNIQLO UT Picks

유니클로, 글로벌 인플루엔서 10人 ‘UT Picks’ 캠페인 | 2

529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