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수령 3시간이면 배송 끝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수령 3시간이면 배송 끝 | 1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옴니채널 서비스 '스마트픽'(Smart Pick) 서비스를 개선했다.

롯데닷컴은 스마트픽 상품 수령 시간을 3시간 이내로 단축시킨다고 15일 밝혔다. 스마트픽 픽업데스크의 경우 기존까지 고객의 주문을 하루 4번 취합해 상품 준비를 했지만 이날부터 하루에 6회로 늘려 고객이 더욱 빠르게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서비스 개선은 스마트픽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점차 증가한 데 따른 것으로 롯데닷컴은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상품을 확대 및 개선하고 있다.

롯데닷컴은 오는 24일까지 ‘스마트 픽(Pick)! 신사의 핏(Fit)!’ 행사를 통해 '맞춤정장' 상품도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맞춤정장 상품을 스마트픽으로 구매한 뒤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지정된 롯데백화점의 브랜드 매장에 직접 방문해 피팅 및 실측 후 정해진 일정에 맞춰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롯데닷컴, 스마트픽 상품 수령 3시간이면 배송 끝 | 2

'스마트 픽(Pick)! 신사의 핏(Fit)!' 행사를 통해 롯데닷컴은 100만원대에서 200만원대 프리미엄 맞춤정장 상품을 선보이며 행사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셔츠와 타이, 팬츠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반맞춤(MTM; Made to Measure)방식과 맞춤방식 중 고를 수 있어 유용하다.

특히 반맞춤 방식의 경우 완제품 수트를 스마트픽으로 선택한 후 매장을 방문해 기장과 품 등 수선을 위한 실측을 진행하기 때문에 보다 빠른 진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788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