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장미꽃에 파묻힌 ‘개념 배우’ 조진웅
LF(대표 구본걸, 오규식)의 가 여성들의 마음을 훔친 배우 조진웅과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조진웅이 닥스 액세서리와의 화보를 통해 다양한 액세서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평소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지닌 조진웅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마음껏 발휘했으며 그만의 특별한 감성이 닥스 액세서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조진웅은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인 느낌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역시 국민 배우다운 능숙한 포즈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으며 최고의 남자로 자리매김했다.
닥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조진웅은 숱한 관고계의 러브콜에도 출연을 최소화하는 등 ‘개념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가오 있다. 그의 진심과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조진웅은 빠듯한 촬영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미소를 잃지 않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한편 조진웅은 오는 6월 개봉을 앞둔 영화 ‘아가씨’에서 아가씨의 이모부이자 후견인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또한 그는 제69회 칸 국제영화제 진출까지 확정 지었으며 앞으로도 이어질 조진웅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96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