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패션∙유통업계, 다채로운 이벤트 풍성

패션∙유통업계가 다채로운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브랜드 탄생 및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부터 신제품 출시와 고객 감사에 따른 할인 이벤트 그리고 봄맞이 자선바자회 등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는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올 마이 셔츠’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셔츠와 타이 세트 구매시 3만원 금액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고객의 구매 목적에 따라 포멀 세트와 캐주얼 세트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포멀 세트는 스팀 압축 특수 공정을 적용, 세탁 후에도 틀어짐이나 변색을 최소화해 별도의 다림질이 필요 없는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 세트는 리넨 소재를 특수 가공하여 땀이나 오염, 먼지 등으로부터 강하게 제작됐다.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세련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다.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광화문 D-Tower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오늘(22일) 오픈한 이 매장은 오전 6시부터 중식 요리의 대가이자 ‘에어리즘’ 상품의 모델인 이연복 셰프가 직접 300명의 고객에게 따뜻한 죽을 전달한 것. 오전 깜짝 행사에 이어 유니클로는 24일까지 광화문 D-Tower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여성용 ‘레이온 블라우스’와 ‘와이어리스 브라’ 그리고 남성용 ‘드라이 셔츠카라 폴로 셔츠’가 약 30% 할인된 19,900원에 판매된다. 여성용 ‘앵클패츠’와 ‘스트레치 크롭팬츠’, 남성용 드라이 스트레치 팬츠’는 정상가에서 1만원씩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거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특별가에 만나볼 수있다. 해당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매일 유니클로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30일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스 코인’을 모으면 수량에 따라 데님 팬츠, 티셔츠 등 게스진 인기 제품을 선물로 지급하며, 매장 방문 고객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포토존과 100% 당첨 확률의 룰렛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게스 코인’은 명동직영점 및 명동 슈즈 직영점 사전 구매 고객과 행사 당일에는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등에서 업로드된 포스팅을 공유하여 오는 고객, 명동점 주변의 게스맨 & 게스우먼을 찾아 획득하는 방법과 핏 뷰 미러 체험 등으로 모을 수 있다.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은 반팔 맨투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44가지의 반팔 맨투맨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정상가에 5천원 할인된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탑텐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탑텐 반팔 맨투맨 티셔츠는 부드러운 촉감의 테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욕감을 주며 베이직 라인은 물론 힙을 살짝 덮는 루즈 핏 등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제작됐다. 사이즈는 90부터 105까지 유니섹스 스타일로 출시됐다.

패션 브랜드에 이어 백화점, 아웃렛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가진다.

롯데백화점은 22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 본점, 잠실점,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8개 점포에서 500억원 규모의 신발 할인 행사 ‘롯데 수퍼 슈즈 쇼’를 진행한다.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운동화, 스니커즈, 구두 등을 선보인다. 22일부터 26일까지 본점에서는 스포츠 워킹화, 트레킹화, 골프화, 수채화, 구두 등 100억원어치 신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한 22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등 3개 점포에서는 오브엠, 소다, 탐스 등 본 매장을 통해 신발을 최대 30% 할인한다. 스케쳐스 ‘고런’이나 휠라스포츠 ‘리미타토’ 등 단독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등 아웃렛 5곳도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신발을 최대 20% 할인하며,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25일 하루 ‘슈즈 100대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는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아망 자선바자회’가 열린다. 불우 어린이 지원에 힘쓰고 있는 민간사회복지기구 ‘SOS 어린이 마을’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바자회 수익금 중 일부를 아동복지개선 기금 조성에 쓰일 예정이다. 자선바자회에는 아동의류,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을 직접 제작 판매하는 20~30대 청년사업가 등 70여개의 개인 판매자가 참여한다. 또한 핫핑키, 낸시렐라 등과 같은 온라인 유명 의류 브랜드 등이 참여해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힘든 개성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24일에는 탤런트 현영이 직접 진행하는 자선경매 행사와 정성호, 김세아 등 연예인 소장품 경매가 진행된다. 수익금 전액은 기부할 예정이다.

64 Likes
3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