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복싱미녀’ 이시영, 고혹적 자태로 유혹
배우 이시영이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
스킨케어 브랜드 에스케이투(SK-II)는 ‘체인지데스티니(#changedestiny)’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이시영과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매거진 앳스타일을 통해 공개했다.
‘체인지데스티니’는 전 세계 모든 여성들이 주어진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주체적으로 변화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 힘을 불어넣기 위한 에스케이투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할리우드 배우 케이트 블란쳇을 비롯해 김희애, 탕웨이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앳스타일 5월호에서는 이시영의 복싱과 그녀의 체인지데스티니 스토리,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그녀는 “주변에서 복싱은 나에게 운명”이라며 “지금은 그 말에 동의하지만 예전엔 전혀 몰랐다”고 말했다.
또한 “어감적으로 운명이란 말이 거창해 보일 뿐 실은 그게 아니다. 꾸준히 즐기고 하다 보면 누구나 주어진 운명을 더 아름답게 바꿀 수 있다”고 운명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 도전하고 싶은 새로운 목표에 대해서 이시영은 “생각지 못했던 일에 대한 우연한 기대감이 크다”라고 얘기하면서 “운동에 쏟아 부었던 열정만큼 연기에 열정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636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