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크테릭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아크테릭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 1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새로운 아울렛 매장을 오픈했다.

신규 매장은 신세계사이먼이 운영중인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이다.

지난 13일 문을 연 신세계사이먼 파주점은 아크테릭스의 국내 두 번째 아울렛 매장으로 아울렛 1층 시계탑 맞은편 109호에 위치해 있다. 이 매장은 116㎡ 규모의 독립 공간에 브랜드 특유의 간결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기존 아크테릭스 아웃도어 의류, 배낭, 장비 등은 물론이며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 등의 제품들에 최대 40% 할인이 제공된다. 특히 아크테릭스의 퍼포먼스 남성복 컬렉션으로 명성이 높은 아크테릭스 베일런스 역시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1989년 밴쿠버에서 태어난 아크테릭스는 세계 최초 방수지퍼를 적용한 고어텍스 재킷, 압도적인 제작 기술 및 최첨단 소재, 차별화된 디자인과 장인정신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국내에는 직영점, 백화점, 대리점 및 전문취급점 등 총 6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아크테릭스(ARC’TERYX)는 1989년 Dave Lane이 설립한 캐나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이다. 아크테릭스의 제품 개발 철학은 모든 극한의 날씨와 극한의 지형, 극한의 위험으로부터 가장 명확하고 효율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1991년 지하 작업실에서 시작된 완벽함에 대한 아크테릭스의 열망은 1994년 혁신적인 보라 백팩 테크놀로지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1998년 세계 최초로 방수지퍼를 도입한 고어텍스 재킷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의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다.

이후 아크테릭스의 혁신적 DNA는 아웃도어 업계를 선도해왔고 아웃도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져야 하는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고 있다. 아크테릭스의 국내 공식 수입원은 넬슨스포츠이다.

2.3k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