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만명 마감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만명 마감 | 1

내로라하는 피트니스 마니아 1만여명이 오는 5월 28~29일 이색 장애물 레이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에 참가하기 위해 인천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으로 모인다.

리복에 따르면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티켓 오픈과 동시에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약 1만여명의 참가자 접수가 마감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스파르탄 레이스는 개최 장소가 최근 각광받는 신도시인 송도국제도시로 선정된 만큼 참가자들의 기대 또한 커지고 있다. 기존 레이스가 언덕을 올려가며 장애물이 설치된 것과 달리 송도는 넓은 평지로 이루어져 새로운 장애물들이 대거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또한 인천광역시의 후원으로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원과 매립지 코스의 사용이 허가돼 드넓은 공원부지의 변화될 모습도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 티켓 오픈과 동시에 1만명 마감 | 2

리복 스파르탄 레이스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야외에서의 활동을 즐기며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의 변화에 초점이 맞춰진 운동이다. 2010년 미국에서 처음 개최돼 대한민국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2013년부터 시작한 세계 최고의 장애물 경주 대회다. 현재 우리나라를 포함,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브라질, 칠레, 터키 등 전 세계 약 40개국 130개 지역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매년 인기가 높아져 평균 1백만 여명에 달하는 글로벌 참가자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레이스는 약 5km의 거리에 15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스프린트(SPRINT) 코스와 약 10km의 거리에 20개 이상의 장애물로 구성된 상급자 레벨인 수퍼(SUPER) 코스 두 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올해의 레이스는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이색 장애물 레이스의 컨셉에 맞게 레이스 콘텐츠(장애물)을 보다 업그레이드해 당일 공개할 예정으로 참가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레이스는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엘리트 부문과 일반 부문으로 나뉜다.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코스 완주 시 메달이 증정되며 엘리트 부문의 참가자 중 랭킹 1위부터 3위를 차지한 우승자에게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 상당의 리복 제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741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