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안정성 UP!! 트레일 러닝화 르까프 ‘XR-제니스’

20130411_lecaf
르까프 XR-제니스

화승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스포츠형 아웃도어 콘셉트의 트레일 러닝화 ‘XR-제니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XR-제니스’의 특징은 발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사출구조물을 미드솔과 인솔에 동시 적용해 활동 시 발의 안정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독자적인 기술로 만든 XR 메가 쿠셔닝 인솔은 안정감과 뛰어난 충격흡수를 자랑한다.

게다가 논슬립(NON-SLIP)의 아웃솔을 적용해 미끄럼을 방지할 수 있으며 바이퍼텍(VAPOR TECH) 투습방수소재를 적용해 방수 기능과 신발 내부의 땀을 배출시켜 쾌적하다.

디자인은 강렬하고 견고한 느낌을 주는 아웃도어 스타일에 감각적인 컬러를 매치 시켰다.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그레이로 출시되며 여성용은 퍼플이 추가됐다.

화승 신발기획팀 이종태 팀장은 “트레일 러닝은 최근 트렌드인 아웃도어형 런닝스포츠로서 이에 맞춰 르까프에서는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XR-제니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르까프는 그 동안 축적한 스포츠 기능성에 최근 계약한 오지레이서 유지성 대장의 트레일 노하우를 겸비한 XR라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125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