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퍼들의 샌들 츄바스코, 히트 예감
온라인 패션 셀렉트숍 무신사(MUSINSA)에서 공식 전개하는 샌들 브랜드 ‘츄바스코(Chubasco)’가 편집숍 ‘하이드앤드라이드(hideandride)’에서 춘하시즌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미국 샌디에이고의 서퍼들로부터 시작된 샌들 브랜드 츄바스코는 해안가 도시에서 캠핑과 서핑 등 자유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던 디자이너들의 감성을 담은 핸드메이드 슈즈다. 가죽을 땋아 만든 멕시코의 전통 슈즈 우라치(Haurache)를 모티브로 나일론, 소가죽을 활용한 독특한 짜임새와 비비드한 컬러 조합으로 2008년 론칭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편안함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츄바스코는 발목을 감싸는 신축성 있는 풋밴드와 착용자의 발 모양 그대로 몰드되는 러버쿠션 인솔을 통해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산과 바다, 도시 등 아웃도어와 인 시티 라이프를 아우르는 올 어라운드 아이템으로, 위빙과 가죽의 컬러, 소재의 차이로 다양한 색감과 느낌을 전달하는 자연스러운 멋이 담긴 기능성 샌들이다.
츄바스코의 2016년 라인업은 아즈텍(AZTEC), 쿠엣자(QUETZA), 트란퀼로(TRANQUILO) 등 츄바스코를 대표하는 라인업 신상품 20종 이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나일론, 레더위브, 소가죽 등의 다양한 소재와 착화감을 고려한 두 가지 아웃솔과 지난 시즌보다 다채로운 패턴, 세련된 컬러로 만날 수 있다.
22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