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출시

[ITEM TALK]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출시 | 1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의 ‘워터스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는 여름철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래쉬가드, 비치 팬츠, 아쿠아슈즈로 구성해 출시됐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은 색상의 디자인부터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품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엘레쎄 래쉬가드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고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바디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스탠카라 풀-집 래쉬가드(EG2FSSW802)’는 심플한 디자인의 집업 래쉬가드로 네온핑크,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남성용 색상은 네온옐로우, 다크그레이 두 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10만8000원.

빅로고 프린트와 컬러 배색이 특징인 ‘빅로고 래쉬가드(EG2FSSW808)’는 네온핑크,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성용은 그린, 다크그레이 두 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7만8000원이다.

래쉬가드에 어울리는 비치 팬츠와 아쿠아슈즈도 함께 출시됐다. 여성용인 ‘베이직 3부 비치 팬츠(EG2FSSW820)’는 허리 밴드 부분에 컬러 배색을 줘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메탈그레이 네온옐로우 두 가지이고 소비자 가격은 4만8000원.

남성용인 ‘베이직 빅로고 팬츠(EG2MSSW815)’는 신축성이 우수하고 주머니에 지퍼가 달려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블랙, 그린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5만8000원이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팀 데상트’ 글로벌 스포츠팀 무드 담아내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글로벌 스포츠 DNA를 담은 ‘팀 데상트(Team DESCENTE)’ 컬렉션을 론칭하였다. [사진제공=데상트(DESCENTE)] 데상트가…

2024년 4월 17일

빅백과 백꾸로 스타일링 완성 하기

[사진제공=MLB] 날씨가 따뜻해지고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이 되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동시에 가방 또한 변화하고 있다. [사진제공=MLB]…

2024년 4월 17일

올 여름 선글라스는 뉴진스 처럼

[사진제공=카린(CARIN)] 청량하면서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뉴진스(NewJeans)의 화보가 공개 됐다. [사진제공=카린(CARIN)]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이…

2024년 4월 17일

서현 X 메트로시티, ‘‘HAPPINESS – TIME TO PLAY’

[사진제공=메트로시티(METROCITY)]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뮤즈 서현과 함께 새로운 캠페인 ‘‘HAPPINESS – TIME TO…

2024년 4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