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출시

[ITEM TALK]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출시 | 1

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의 ‘워터스포츠 시리즈’를 출시했다.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는 여름철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래쉬가드, 비치 팬츠, 아쿠아슈즈로 구성해 출시됐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은 색상의 디자인부터 깔끔함이 돋보이는 제품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로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ITEM TALK]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출시 | 2

엘레쎄 래쉬가드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고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바디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것이 큰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스탠카라 풀-집 래쉬가드(EG2FSSW802)’는 심플한 디자인의 집업 래쉬가드로 네온핑크,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남성용 색상은 네온옐로우, 다크그레이 두 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10만8000원.

[ITEM TALK]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출시 | 3

빅로고 프린트와 컬러 배색이 특징인 ‘빅로고 래쉬가드(EG2FSSW808)’는 네온핑크, 다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남성용은 그린, 다크그레이 두 가지이며 소비자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7만8000원이다.

[ITEM TALK] 엘레쎄, ‘워터스포츠 시리즈’ 출시 | 4

래쉬가드에 어울리는 비치 팬츠와 아쿠아슈즈도 함께 출시됐다. 여성용인 ‘베이직 3부 비치 팬츠(EG2FSSW820)’는 허리 밴드 부분에 컬러 배색을 줘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색상은 메탈그레이 네온옐로우 두 가지이고 소비자 가격은 4만8000원.

남성용인 ‘베이직 빅로고 팬츠(EG2MSSW815)’는 신축성이 우수하고 주머니에 지퍼가 달려있어 수납이 용이하다. 색상은 다크그레이, 블랙, 그린 세 가지로 출시됐으며 소비자 가격은 5만8000원이다.

140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