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제 토리버치를 온라인으로 만날 시간

이제 토리버치를 온라인으로 만날 시간 | 1

미국 럭셔리 브랜드 토리버치(TORYBURCH)가 오는 18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는 토리버치가 지난 2010년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후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한국 소비자들과 더욱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토리버치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토리버치 인터내셔널 사이트와 동일하다. 토리버치의 디자이너인 토리버치(Tory Burch)의 인스타그램과 그녀의 블로그인 토리 데일리(Tory Daily)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하는 등 토리버치의 라이프스타일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토리버치 패션쇼 실시간 생중계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수단으로도 활용될 방침이다.

토리버치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레디투웨어(RTW) 컬렉션, 핸드백, 슈즈, 지갑, 주얼리 및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온라인 전용) 컬렉션까지 총 50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특히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오는 1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한 달 간 5%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제 토리버치를 온라인으로 만날 시간 | 2

현재 토리버치의 공식 온라인 사이트는 미국, 일본, 프랑스 등 총 8개국에 6개의 언어로 제공되고 있다. 토리버치는 일찌감치 온라인 스토어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지난 2004년 첫 부티크를 열면서 온라인 스토어도 함께 오픈하는 등 패션 디지털 분야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토리버치 공식 온라인 사이트는 세계 3대 웹 어워드 중 하나이고 디지털 분야의 오스카상으로 알려진 Webby Awards에서 2016년 소셜 부문 ‘Webby Awards Honoree’를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도 편리성과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럭셔리 브랜드 총 83개의 온라인 사이트를 평가하는 The Digital IQ Index에서도 3위(2014년), 4위(2015년)에 랭크되는 등 혁신성에 대해서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외에도 토리버치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트, 핀터레스트, 구글 플러스, 유튜브, 웨이보, 위챗 등 온라인과 SNS를 통한 소통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관계자는 “토리버치는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론칭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반영할 계획이다”며 “우선 제품을 구매했을 경우 진품을 보장하는 개런티 카드를 제공하고 그동안 직구나 병행수입 제품 구매 시 불편했던 AS/교환/환불 등에 대한 올바른 정책으로 체계적인 고객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4년 2월 출범한 토리버치는 레디투웨어 컬렉션, 슈즈, 핸드백, 액세서리, 시계, 홈, 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국, 유럽, 중동, 남미, 아시아 등 지역에 180개의 단독 매장을, 3000개의 백화점 매장을 보유 중이다.

315 Like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