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오아이X팬콧, 하루 만에 ‘완판’

아이오아이X팬콧, 하루 만에 ‘완판’ | 1

브랜드인덱스(대표 최정욱)의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브랜드 ‘팬콧(pancoat)’의 아이오아이 온라인 선 예약 판매가 지난 16일 시작과 동시에 완판 됐다.

아이오아이는 팬콧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아이오아이X팬콧’ 화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주 팬콧의 공식 온라인몰인 ‘팬콧샵’을 통해 아이오아이 화보 제품 중 4스타일을 선정해 온라인 선 예약 판매를 공지, 시작한 지 하루 만에 모두 완판, 조기 마감돼 관심을 끌고 있다.

팬콧은 공식 온라인몰 ‘팬콧샵’을 통해 아이오아이이 온라인 선 예약 판매를 진행해 선착순 404명을 대상으로 아이오아이 화보 티셔츠 제품 구매시 아이오아이의 싸인이 담긴 팬콧 화보컷 포토 카드 패키지와 함께 아이오아이의 다양한 비하인드 컷이 담긴 포토카드 패키지를 증정 하는 프로모션을 가졌다.

아이오아이의 선 예약 판매된 제품들은 이번 FW 팬콧의 신규 아트윅 티셔츠 라인으로 김도연, 정채연, 임나영, 최유정, 전소미, 최유정의 귀엽고 발랄한 소녀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팬콧 만의 컬러감과 아트윅을 살려 새로운 티셔츠 라인을 선보이며 남녀공용의 여유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10-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름부터 간절기 까지 유용한 데일리 아이템의 제품 구성으로 선착순으로 아이오아이의 사인이 담긴 팬콧 화보 포토 카드를 증정하고 404명 에게만 주어지는 비하인드 포토 카드를 추가 증정해 팬들의 소장 가치를 높였다.

477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