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박신혜 주연 ‘닥터스’ 응원에 나섰다

브루노말리, 박신혜 주연 ‘닥터스’ 응원에 나섰다 | 1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제작지원에 나섰다.

SBS 월화드라마 ‘대박’ 후속으로 방송되는 ‘닥터스’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배우 김래원, 박신혜, 이성경, 윤균상 등이 출연해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신혜는 국일병원 신경외과 펠로우 유혜정 역을 맡아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이에 브루노말리는 전속모델인 박신혜를 응원하기 위해 ‘닥터스’ 제작지원에 나서며 브랜드 홍보 효과도 동시에 노리고 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현재 브루노말리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박신혜는 한류 드라마를 통해 중국 및 일본 지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박신혜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닥터스’ 제작지원을 통해 드라마의 성공적인 흥행의 기틀을 마련하고 이를 활용한 스타 마케팅을 펼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는 오늘 밤 10시 첫 방송된다.

13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