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이더, 초경량 재킷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일상생활과 다양한 아웃도어 시에도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여름용 초경량 재킷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시즌 등산이나 러닝,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과 일상생활 등 다양한 장소와 상황을(TPO, 시간(Time), 장소(Place), 상황(Occasion) 고려해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도록 방풍은 물론 방수 기능을 갖춘 제품을 선보였다.
아이더 글랜벅 재킷은 초경량 소재에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여름 산행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바람막이 재킷이다. 통풍, 통기성이 탁월한 메쉬(Mesh) 원단을 적용해 한여름 등산에도 상쾌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이더 슈마크 재킷은 가벼운 산책이나 조깅 등 다양한 도심 속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경량 방풍 재킷이다. 공기가 잘 통하는 벤틸레이션 소재를 적용했으며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하고 건조시켜주는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하다.
아이더 니키 재킷은 감각적인 캐주얼 디자인으로 편하고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형 남성용 경량 방풍 재킷이다. 가벼운 무게와 투습,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나 착용감이 우수하고 체내 더운 바람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도록 부분적으로 타공 소재를 사용했다.
266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