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명 ‘지디 향수’ 출시 하루 만에 매출 1억 달성

일명 ‘지디 향수’로 불리는 ‘지디 오 드 뚜왈렛(GD Eau De Toilette)’이 출시 하루 만에 매출 1억 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YG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YG 플러스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지난 14일 출시한 ‘지디 오 드 뚜왈렛’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하루 매출 1억 원을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정식 판매가 시작된 후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됐으며 재입고가 시작된 지 약 1시간 만에 매출 5천만 원을 기록했다. 이외에도 문샷 5개 지점에서는 약 3일 만에 총 1만 개가 넘는 판매 기록을 세우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드래곤(G.dragon)의 이름을 내건 ‘지디 오 드 뚜왈렛’은 제품의 컨셉부터 출시까지 지드래곤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유니섹스 향으로 남녀 모두에게 활용도가 높다.

현재 ‘지디 오 드 뚜왈렛’은 국내 매장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등 해외에서도 판매가 시작될 계획이며 해외 소비자들의 문의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304 Like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