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파워 업! 리복 크로스핏 나노 6.0

[ITEM TALK] 파워 업! 리복 크로스핏 나노 6.0 | 1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전 세계 크로스핏 선수들과 피트니스인들을 위해 크로스핏 전용 트레이닝화 크로스핏 나노 6.0을 출시한다.

크로스핏 나노 6.0은 단시간에 최대의 근력을 키워주는 운동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스핏에 최적화된 트레이닝화다. 리복은 지난 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크로스핏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실제 크로스핏 선수 및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연구개발 협력을 해오며 제품의 기술력을 발전시켜 왔다. 실제 착용자의 기능적 요구사항을 시시각각 받아들이며 보완해 격렬한 크로스핏 운동뿐 아니라 움직임이 많은 피트니스의 여러 영역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크로스핏 나노 6.0은 크로스핏 운동 시 내구성 강한 케블라 소재와 함께 더 나은 지지력과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리복의 박성희 이사는 “그동안 크로스핏 커뮤니티와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실제 피트니스에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술 개발에 중점을 두고 연구해왔다”며 “보다 많은 피트니스인들이 더욱 강화된 크로스핏 나노 6.0의 기능성을 직접 경험해보고 각자의 분야에 있어 더 나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 크로스핏 나노 6.0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83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