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래퍼 레디, “촌스러운 게 싫다면 그냥 따라해”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래퍼 레디와 브랜드 ‘엄브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I’M REDDY TOGO‘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는 SNS 상에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온 레디가 평소 즐기던 패션 아이템들로 직접 스타일링을 연출해 완성했다.

화보 속 레디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패션 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레디는 스웻셔츠와 후드 티셔츠 등의 아이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으며 촬영 내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스웨그 넘치는 애티튜드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레디는 최근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5’에서 자이언티&쿠시 팀과 함께하며 세미 파이널에 진출해 ‘Like this’라는 곡을 통해 강렬한 비트와 랩으로 존재감을 표출한 바 있다. 또한 누리꾼들 사이에 그의 미모의 여자친구 쇼니의 존재가 알려지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다.

한편 스타일리시한 레디의 이번 화보는 패션 소셜 미디어 캠스콘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인 엄브로 HBL 라인 제품들은 8월부터 순차적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2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