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캡슐컬렉션 눈길

[ITEM TALK] 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캡슐컬렉션 눈길 | 1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스웨덴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가 올 여름 이모티콘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고 있는 이모티콘(emoji)처럼 사람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인기를 끈 다양한 일상 속 사물들을 선정해 이번 컬렉션의 모티브로 사용했다.

도넛, 핫도그, 바나나, 마이크 등을 형상화한 그래픽부터 아크네 스튜디오 특유의 스마일리 페이스를 이모티콘화 한 그래픽까지 재치 있게 표현된 아이콘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ITEM TALK] 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캡슐컬렉션 눈길 | 2

큼지막한 오버사이즈 마이크와 바나나, 도넛 아이콘은 기존 제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방식으로 스웻셔츠 위에 더욱 정교하고 세밀하게 수 놓였으며 자카드 스웨터에는 핫도그가 반복적인 니트 패턴 형식으로 짜여 있어 독특함을 더해준다.

또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이미 큰 인기를 얻은 특유의 스마일리 페이스는 캡 모자와 스웻셔츠에 사각형 얼굴 모양의 패치로 장식돼 다양하고 재미있는 표정을 선보이고 있다.

[ITEM TALK] 아크네 스튜디오, 이모티콘 캡슐컬렉션 눈길 | 3

스니커즈 제품도 눈길을 끈다. 앞 코부터 발등을 따라 마이크, 바나나, 도넛 등 과감한 그래픽이 프린팅 되어있어 하얀 바탕의 스니커즈와 대비되며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준다.

아크네 스튜디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은 아크네 스튜디오만이 갖고 있는 특유의 재치와 유머를 더욱 잘 드러내고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 하나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면서 입는 사람이나 보는 사람을 모두 유쾌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이모티콘 캡슐 컬렉션은 8월부터 아크네 스튜디오 청담 전문점 및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47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