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만 러너의 에너지로 즐기는 위대한 레이스

2만 러너의 에너지로 즐기는 위대한 레이스 | 1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에디 닉슨)가 오는 9월 25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에까지 이르는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이하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는 15km코스, 10km코스, 우먼스 크루 10km 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해 진행한다. 아디다스가 지난 5년간 부산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마이런 부산’ 레이스의 성격을 적용해 젊은 감각의 에너지 넘치는 마라톤 대회로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여성 참가자를 위해 신설된 ‘우먼스 크루 10km 코스’는 총 3인 1팀으로 한 사람당 3.3km 구간별 기록한 최고의 성적을 합산해 평가하는 방식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아디다스는 새로운 코스 외에도 참가자들의 사전 대회 준비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9월 10일부터 24일까지 경리단길에 위치한 러너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 ‘아디다스 런베이스 서울’에서 ‘마이런 서울 EXPO’를 개최한다.

참가자들은 ‘마이런 서울’ 대회 당일 코스 전략, 러닝 자세 측정 및 맞춤 훈련법 제안 및 양질의 운동 클래스 등 여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0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