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아식스, 러닝화 ‘젤 카야노 23’ 출시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뛰어난 안정성과 편안함으로 전 세계 러너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대표 프리미엄 러닝화 젤 카야노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젤 카야노 23’을 출시했다.

‘젤 카야노 23’은 아식스 안정화 카테고리 최상위 제품으로 특히 젤 카야노 시리즈는 국내 러너들 사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 층을 보유한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다. 뛰어난 안정성으로 일반 러너 및 러닝 시 발목이 안쪽으로 심하게 꺾이는 과내전 성향의 러너에게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최고의 안정성 제공을 위해 ‘젤 카야노 23’에는 러너의 체중을 분산시켜 러닝 시 자연스러운 무게 중심 이동을 돕는 ‘가이던스 라인’과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디자인이 새롭게 적용됐다.

또한 러닝화 전족부와 후족부에 배치된 아식스 고유 완충 소재 젤(GEL)이 지면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장거리 러닝에도 처음과 변함없는 안정성과 편안함을 러너에게 제공한다.

특히 ‘젤 카야노 23’ 미드솔에는 기존 미드솔 소재인 ‘스페바’에 아식스의 최신 미드솔 소재 ‘플라이트폼’이 2중 구조로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경량성 미드솔이 적용돼 지난 ‘젤 카야노 22’ 대비 무게는 줄이되 쿠셔닝과 내구성, 반발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러닝화 갑피에는 신축성과 통기성이 좋은 메쉬 소재를 무재봉 방식으로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젤 카야노 23’은 대표 색상 ‘오렌지’ 외 총 8종으로 출시 됐으며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46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