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연아, 깊어진 감성 가을을 이야기하다

김연아, 깊어진 감성 가을을 이야기하다 | 1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는 추동시즌 한층 깊어진 감성의 ‘기다림’ 이라는 스토리가 담긴 김연아의 가을 비주얼을 공개 했다.

김연아의 새로운 비주얼은 기다림 속에서 더욱 간절해지는 감정을 드러내듯 차분하면서도 깊어진 성숙함과 세련된 아름다움이 돋보인다.

모던 센슈얼리티를 그린 ‘센슈얼 티아라(Sensual Tiara)’는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의 담대하면서도 고혹적인 에티듀드를 담았다. 특히 소파에 비스듬히 기댄 채 옅은 미소로 누군가를 응시하는 듯한 김연아의 모습은 이전에 그녀가 보여주었던 내추럴한 일상에서와는 달리 자신의 시간을 완벽히 컨트롤하는 여성이 가지는 우아함과 여유로움이 깃든듯하다.

김연아, 깊어진 감성 가을을 이야기하다 | 2

가을을 맞아 한층 깊어진 컬러의 오프 숄더 드레스와 드레시한 주얼리의 조화가 모던하고 강인한 매력을 준다.

또 다른 비주얼에서의 김연아는 브이 네크라인 위로 조형적인 모티브가 강조된 제이에스티나 아르노(Arno)의 초커 네크리스를 매치해 묘한 집중력을 이끌어 낸다. 만남에 대한 기다림과 긴장감 등 다양한 감정의 울림을 담아 내고 있는 김연아의 고혹적인 눈빛은 깊어진 시선과 성숙함으로 그녀만의 아우라를 담고 있다.

김연아, 깊어진 감성 가을을 이야기하다 | 3

내추럴한 인디 핑크 블라우스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의 김연아는 파우더리 아몬드 컬러의 진주인 ‘마로네 페를리나(Marróne Perlina)’를 매치해 온유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표현하고 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김연아의 새로운 비주얼은 8월말부터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33 Like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