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버버리, 아이코닉한 향수 ‘마이 버버리 블랙’

버버리
©Burberry/Testino

 

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새로운 여성 향수 ‘마이 버버리 블랙’을 출시한다.

버버리의 블랙 헤리티지 트렌치 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마이 버버리 블랙’은 자스민 꽃과 복숭아 과즙의 향기가 은은한 장미향과 우아한 조합을 선사한다.특히 편안하고 달콤한 시그니처 장미향을 중심으로 풍부한 앰버 파출리가 더해져 더욱 깊고 매혹적인 향을 완성했다.

‘마이 버버리 블랙’의 보틀은 블랙 헤리티지 트렌치코트의 상징적인 디테일을 재현해 깊은 앰버 색상으로 표현했다. 소뿔 재질의 블랙 컬러의 독특한 캡(뚜껑)은 버버리 트렌치코트 고유의 단추를 연상시키며 손으로 직접 묶은 블랙 컬러의 매듭은 100여년 전 토마스 버버리에 의해 고안되어 영국의 캐슬포드, 요크셔산 개버딘 소재가 사용됐다.

‘마이 버버리 블랙’ 사이즈는 30ml, 50ml, 90m 총 3가지로 선보이며, 90ml를 구매할 경우 이니셜 모노그래밍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23 일부터 삼성동 코엑스 몰에 있는 버버리 뷰티 박스와 버버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버버리는 영국 여배우 릴리 제임스를 글로벌 광고 캠페인의 모델로 발탁해 ‘마이 버버리 블랙’의 광고 캠페인도 함께 공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최초로 스냅쳇에서 브랜디드 렌즈를 선보인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반스, 새로운 컬렉션 ‘스트리트 빈티지’ 출시

[사진제공=반스(Vans)]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도쿄 디자인 컬렉티브(Tokyo Design Collective, 이하 TDC) 라인의 새로운…

2024년 4월 9일

돌체앤가바나,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to the Hands: Dolce&Gabbana’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4월 7일(일)부터 7월 31일(수)까지 브랜드 최초의 전시 ‘From the Heart…

2024년 4월 9일

“내 삶의 주인공은 나” 스튜디오 톰보이 ‘I AM’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천만 번을 변해도 나는 나, 이유 같은 건 없다.” 1993년 패션업계에 새…

2024년 4월 9일

성수동 ‘뗑 이돌 스튜디오’ 팝업에서 만난 ‘카즈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LANCÔME)이 신제품 ‘NEW 뗑 이돌 울트라 웨어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뗑…

2024년 4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