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금강상품권으로 실속 선물하세요”

금강제화, “금강상품권으로 실속 선물하세요” | 1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며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지갑, 벨트, 의류 등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들어 금강제화가 선보인 고급 수제화나 기능성 신발들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골프웨어, 캐주얼웨어 등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받는 이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금강상품권은 전국 금강제화 매장에서 5만~50만원 등 다양한 권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로 바람막이 점퍼, 지갑벨트 세트, 골프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금강제화, “금강상품권으로 실속 선물하세요” | 2

금강제화에서는 금강상품권 외에도 추석 선물로 좋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남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리갈 201 구두와 브루노말리 몬텔라 가방이 좋다.

리갈 201은 국내 대표 신사화인 리갈의 정통성을 이어가기 위해 세련미가 느껴지는 소가죽과 최고급 수제화 제법인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 방식으로 만들되 디자인은 젊은 남성들이 선호하는 Y팁과 윙팁에 캐주얼 감성을 더해 청바지, 면바지, 슬랙스 등 다양한 캐주얼 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5만8,000원.

금강제화, “금강상품권으로 실속 선물하세요” | 3

브루노말리 몬텔라 가방은 남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디자인은 슬림하면서도 충분한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의 백팩, 브리프 케이스, 크로스백 등 3 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브라운과 블랙 컬러의 콤비가 올 가을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의 스타일을 더해준다. 가격은 37만8,000원부터 55만원.

여성에게 선물할 아이템을 고민 중이라면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와 브루노말리 레트로L 핸드백을 추천한다.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는 올 가을, 겨울 트렌드인 블랙 컬러, 뒷굽과 펌프스 안쪽에 포인트로 들어간 골드 장식이 돋보이는 펌프스다. 또한 여성들의 가장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살려주는 우아한 곡선 실루엣이 특징으로 페미닌 룩은 물론 청바지 등 캐주얼 룩에 함께 매치할 경우 도회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가격은 23만8,000원.

307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