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이정화 디자이너, 여성복 저스트인스타일 론칭
이정화 디자이너가 여성복 브랜드 저스트인스타일(Just in style)을 론칭한다.
이 디자이너는 O’2nd, Telegraph, KOOGI, EGOIST, ASK 등 패션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저스트인스타일은 딱 맞는 스타일, 멋진 스타일이란 의미로 패션, 옷, 멋진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약자로 J. in style로 사용하면 J(Lee Jung hwa)의 스타일이란 의미를 함축한다. 모던 시크를 베이스로 한 페미닌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Just in style은 스타일에서 다양한 요소가 공존하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테일러링의 변화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전달하고자 한다.
직선과 곡선의 자유로운 조화로 새로운 실루엣을 제시하고 트렌드를 일부만 수용하여 Just in style만의 아이덴티티를 고집한다.
특히 저스트인스타일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제품, 폭 넓은 가격대 뿐만 아니라 감도, 품질, 가격의 3박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특히 최소 아이템 진행과 최소 수량으로 희소성을 강조해 차별화된 20~30대 고감도 여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한편 저스트인스타일(Just in style)은 9월초 온라인몰 오픈 예정이며 백화점 팝업스토어로 초기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추후 직영점과 대리점 오프라인 영업 전개 이외에도 국내외 편집숍 입점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전망이다.
38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