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씨씨콜렉트, 마가렛 장과 스타일링 제안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씨씨콜렉트(CC collect.)가 추동시즌 브랜드 스타일 뮤즈 ‘마가렛 장(Margaret zhang) 과 함께한다.
마가렛 장은 하퍼스 바자 컨트리뷰터와 미국 에스콰이어 패션 에디터를 겸하고 있으며 패션 매체 BOF가 뽑은 ‘패션계 영향력 있는 500인’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중 최근 가장 핫한 패션 피플 중 하나이다.
그녀는 개인 인스타그램과 블로그(www.shinebythree.com)를 통해 포토그래퍼 그리고 패션씬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씨씨콜렉트는 브랜드 뮤즈와의 단순한 콜라보레이션을 넘어 하반기 광고 캠페인 ‘아트디렉터’로써 ‘마가렛 장’과 손을 잡고 전반적인 캠페인 비주얼 촬영 및 스폐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등을 출시하며 보다 새로운 개념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호주 시드니의 rosebery의 한 아뜰리에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 속 마가렛 장은 직접 촬영장을 전두지휘하며 모델 겸 포토그래퍼로 촬영에 임했다.
평소 포토그래퍼로도 활동중인 마가렛 장의 역량을 여실히 보여준 이번 촬영은 전반적인 캠페인 컨셉부터 후반 작업에 이르기까지 아주 세세한 부분까지 그녀의 손을 거쳐 완성됐다.
더불어 상반기 ‘마가렛 장 점퍼’로 높은 판매율을 올린 ‘마가렛 장 스카잔’의 추동시즌 버전을 출시하며 그녀의 리얼웨이에서 인스피레이션을 받은 아우터 아이템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215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