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무쌍 ‘이색 데님’ 스타일링 TIP
데님은 계절을 막론하고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특히 S/S 시즌에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된 데님이 출시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의 변화 속에 트렌디한 아이템과 매치해 더욱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비법을 소개한다.
+ 디테일이 살아있는 데님 아우터
데님 아우터는 캐주얼하고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는 아이템이다. 데님 셔츠 스타일의 허리부분에 조임 장식이 덧대진 아우터는 환절기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루즈한 핏이 돋보이는 만큼 이너는 꼭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몸매를 좀 더 슬림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노릴 수 있다.
여기에 올 시즌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는 플라워 패턴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페미닌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 컬러의 사첼백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슈즈를 매치하면 빈티지와 여성미를 동시에 담아낸 데님 스타일이 완성된다.
+ 발랄한 그녀에겐 데님 원피스가 있다?!
좀 더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다면 데님 원피스를 추천한다. 네크라인 부분에 레이스 디테일이 가미된 데님 원피스는 아기자기한 느낌을 살리면서 차분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짙은 와인 컬러의 카디건을 함께 매치하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이때 발랄한 느낌을 살린 모자, 깜찍한 매력을 담아낸 슈즈를 더하면 데님 원피스 패션에 자유분방한 분위기까지 더할 수 있다.
패션지오 망고스틴의 관계자는 “올 시즌 데님 소재로 이뤄진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시됐다”며 “허리 부분에 조임 디테일이 더해진 아우터는 환절기는 물론 F/W 시즌에도 무난하게 레이어드 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