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래퍼 ‘나다’, 무대 밖에서도 당당한 이게 ‘나다’

래퍼 ‘나다’

래퍼 ‘나다’가 무대 밖에서도 당당하고 강인한 자신의 목소리를 냈다.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여성들의 도전을 독려하는 '완벽은 없다(#PERFECTNEVER)' 캠페인을 전개하며 엠버서더 ‘나다(NADA)'와 함께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리복은 래퍼 ‘나다’의 허스키한 목소리를 통해 강인하고 주체적인 여성들을 응원하고 독려하고자 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래퍼 ‘나다’, 무대 밖에서도 당당한 이게 ‘나다’ | 1

나다는 이번 리복의 ‘완벽은 없다’ 캠페인 광고 영상을 통해 더 나은 자신이 되기 위해 강인하면서도 주체적으로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려가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나다는 무대 밖에서 땀 흘리며 체력을 단련하는 모습과 함께 마이크를 잡고 무대 위를 누비며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여성 소비자들에게 자신감 넘치고 강인한 내면의 중요성을 진정성 있게 전달했다.

나다는 평소 탄탄한 몸매에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캠페인 영상 속 패션 스타일링도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나다는 언제 어디서든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한 패슐레틱(fashletic, fashion과 athletic의 합성어) 스타일의 리복 우먼스 피트니스 웨어를 입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나다’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한층 부각시켰다.

래퍼 ‘나다’, 무대 밖에서도 당당한 이게 ‘나다’ | 2

한편 나다는 걸그룹 와썹의 멤버이자 최근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한 여성 아이돌 래퍼로 출중한 랩 실력과 함께 당당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2k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