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하지원, 일상 속 행복한 순간

하지원, 일상 속 행복한 순간 | 1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전속모델 하지원과 함께한 2016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이번 겨울의 테마인 '겨울이 행복해지는 15가지 가이드'를 바탕으로 홈 가드닝, 절친한 사람들과의 통화, 행복한 시절의 추억 등 모두가 공감할 만한 행복의 순간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겨울 신상품을 입은 하지원의 모습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

하지원, 일상 속 행복한 순간 | 2

하지원은 크로커다일레이디의 FW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쏠라볼 패딩과 브라운, 버건디, 카키 등 차분한 컬러의 아우터부터 에슬레저와 레이어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패딩 베스트, 슬랙스, 또, 고급스러운 비즈니스룩을 연출할 수 퍼트리밍 코트까지 T.P.O별 감각적인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했다.

하지원, 일상 속 행복한 순간 | 3

화보 속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제품은 여성스럽고 클래식한 비즈니스 라인 ‘비즈 캐주얼’, 가볍고 활동적인 스포티브 라인 ‘크록티브’,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한층 더 강조한 ‘루비’ 라인으로 전개된다.

'A NEW CLASSIC', 'COZY CHIC'를 테마로 한 ‘비주 캐주얼’ 라인은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브라운 등의 부드러운 색감을 사용해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키는 반면 여유 있는 실루엣을 적용해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였다.

하지원, 일상 속 행복한 순간 | 4

활동적인 여성들을 위한 위한 ‘크록티브(Croctive)’ 라인은 'X SPORTS TRIP', 'MULTI CITIZEN'을 테마로 전개됐다. 쏠라볼, 메가히트 RX와 같이 특수 충전재를 적용한 경량 패딩과 퍼를 덧대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 우수한 스트레치성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강조한 점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일상 속 활용성을 높인 제품으로 겨울철 스포티하면서도 액티브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하지원, 일상 속 행복한 순간 | 5

세련된 럭셔리 스타일의 ‘루비(RUBY)’ 라인은 ‘Refresh’, ‘Uncommon’, ‘Beautiful’, ‘Young’을 테마로 캐시미어, 수리 알파카 원단 등 고급스러운 소재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한껏 강조한 제품들이 주를 이뤘다. 여기에 자연 그대로의 컬러와 퀼팅 패턴, 광택감이 우수한 밍크 배색과 폭스 퍼 트리밍 등 소재를 믹스매치해 따뜻하고 차분한 겨울 감성을 녹여냈다.

360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