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1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이 도산공원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지난 5일 오픈했다.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는 비욘드 클로젯의 컬렉션 라인‧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익스클루시브 아이템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쇼룸 형태의 스토어로, 기존 매장들과는 차별성을 지닌다.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

비욘드 클로젯의 16번째 단독 매장인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는 비욘드 클로젯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빈티지하고 앤틱한 무드로 꾸며졌다. 무게감이 느껴지는 철제 테이블이나 빛 바랜 느낌의 소파는 단정하게 줄지어 서있는 비욘드 클로젯의 아이템들과 잘 어우러져 아늑한 공간을 완성했다.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매 시즌 국내외 언론사 및 바이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비욘드 클로젯의 컬렉션 라인과 더불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과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3

특히 17SS 시즌 출시 예정인 미국의 유명 힙합 레이블 ‘오드 퓨처(ODD FUTURE)’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선 공개될 예정이다. 비욘드 클로젯과 오드 퓨처가 함께한 이 컬렉션은 서울패션위크와 차이나패션위크, 홍콩센터스테이지 17SS 컬렉션에서 첫 공개되며 국내외 패션 관계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4

비욘드 클로젯은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태그(@beyondcloset_official)와 함께 업로드하면 매주 1명을 추첨해 신상품을 증정한다.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쉽 스토어(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2길 45)는 월~토요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일요일은 휴무.

322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